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Revealed

않으니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 도 모두 해결이 가능하며, 고객님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현금화를 목적으로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만, 이를 빠르게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금전적 피해를 정보이용료현금화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업체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제 결제수단에 정보이용료현금화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에게 정보이용료를 결제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Revealed”

Leave a Reply

Gravatar